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 서울의 달 (듣기/가사/자막) - 음악추천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2:26


    <출처:유튜브>서울의 고기가 타향살이 힘든 날 서울어머니가 소견하는, 쭈뼛쭈뼛 버무려 준 나물 반찬으로 된장찌개를 먹고 싶어. 겁먹지 않고 날아온 먼 길에 보고 싶은 내 고향의 눈에 밟혀.언젠가 서울에 가서 성공을 해서 돌아온다고 약속했지만, 세상에 울고 웃고는 꿈에서 나올 수 있겠다.서울 달 보면서 (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 서울 고기 보면서 돌아가고 싶다.그럼 갈 수 있겠구나.언젠가 서울에 가서 성공 칠로 돌아가'로 했었는데, 편지 1장을 가지고'당신들은 부족한 자신의 인생의 한기'를 쓴다.서울 달 보면서 (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 보면서.


    이번에 포스팅하는 곡은 송가인 씨의 '서울의 달'이라는 곡인데요.이 곡은 송 카인들의 신규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20첫 9년 쵸쯔쵸쯔우오루 4일에 나쁘지 않은 곡입니다.송가인 님의 '서울의 달'은 꿈을 이루기 위해 상경한 모든 사람들과, 뜨겁게 세상을 살아가는 모든 이들을 위한 위로곡으로 웅장한 드럼비트와 함께 사랑스러운 하모니카 연주를 시작으로 마치 좋아하는 이 말을 하듯 이어지는 송가인님의 보컬이 인상적인 곡입니다.


    직성적이지만 은유적인 가사가 아주 눈에 띄는 곡이고 '서울의 달'은 국내 최고의 세션맨 분들이 명곡을 탄생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한 곡이라고 합니다.다양한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김지환 씨와 사실 혼수상태가 작곡되고, 작사가 이건우 씨가 작사를 했고, 이분들이 의기투합해서 송가인표의 세미트로트를 탄생시켰습니다! 음악 너무 좋은 것 같아요.실제로 서울에 올라온 분들이 들으면 위로와 힘이 될 수 있는 음악가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 송 카인들의 정규 1집 앨범에 수록된 곡은 1처럼 전부 좋겠습니다:) 송카인 님의 '서울의 달' 잘 감상하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