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맛집으로 급부상한 JTBC 드라마 시청률 순위 TOP 5, JTBC 드라마 추천작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20:36

    안녕하세요. 평이요 :)


    오한상은 JTBC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살펴보겠습니다.


    >


    5위-미 스티


    "미스티"는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그녀의 변호인이 된 남편, 그들이 믿었던 사랑, 그 생얼을 보여주는 격정 미스터리 멜로드라마입니다.


    >


    20하나 8.02.02~20하나 8.03.24하나 6부작으로 방영 종료하고 있어.최고 시청률은 8.5%를 기록했습니다.등장인물로는 김남주, 지진희, 정혜진, 이다태경, 고준, 진기주 등의 배우가 출연했습니다.


    >


    "원하고, 빼앗고 싶고, 지키고 싶었다." "시체 세 명의 용의자... 누가 왜 그를 죽였는가.엇갈린 진술, 눈에 보이게 예쁘지 않은 거짓없이선과 악, 참과 거짓, 선과 악, 정의와 불의, 그 모든 가치가 전복되고 실종된 오늘에 대해.


    >


    '미스티' チョン이 한 번도 안 빼고 본방사수한 드라마입니다김남주가 6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고 선택한 작품으로 방영되기 전체 부지, 어느 정도 자신의 기대는 되도......주연만 아니라 조연 연기와 탄탄한 이 말까지 어떤 것(쟈싱 결점 같은 것 없는 드라마였습니다.못 보신 분은 꼭 보세요! 적극 추천하는 드라마입니다.


    >


    4위-무자식 상팔자


    "무자한다"은 부부를 가운데 국가가 3명의 아들 부부와 그 아이의 예기를, sound와 힘든 싸움을 통과 하고 가족이 소통하는 화해하는 방법을 그린 드라마입니다.20하나 2. 하나 0.27~20하나 3.03.27,40부작으로 방영 종료하고 최고 시청률 9.2%를 기록했습니다.


    >


    등장인물로는 이순재, 서우림, 유동근, 김해숙, 하석진, 엄지원 등의 배우가 출연했습니다.


    >


    무자식재는 중장년층 세대에서 큰 유행을 얻은 드라마로 JTBC의 개국공신이라고 불릴 정도로 입소문으로 널리 알려진 작품이라고 합니다.


    >


    3위-힘 센 여자 도봉승


    '힘이 센 여자 도·봉순'는 선천적인 엄청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이 세상국 어디도 본 적이 없는, 깡똥한 앙・미뇨크와 정의감에 불타는 인 국도우을 만나고 기쁘지 않은 것을 하면서 펼쳐지는 3명의 남녀의 힘 겨루기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


    20하나 7.02.24~20하나 7.04. 하나 5하나 6부작으로 방영 종료하고 최고 시청률 9.7을 기록했습니다.


    >


    등장인물로는 박보영, 박형식, 지수, 안우영 등의 배우가 출연했습니다.


    >


    2위-고상한 그녀


    "고상한 그녀"는 욕망의 군상과 카이 두고 맞는 두 여성의 행에서 이 다른 삶에 대한 이야기를 다음부터는 드라마입니다.2017.06.16~2017.08.19,20부작으로 방영 종료하고 최고 시청률은 12.1%를 기록했습니다.


    >


    등장인물로는 김희선 김선아 정상훈 이태임. 이기우 등의 배우가 출연했습니다."고상한 그녀"는 "김희선, 김선아"란 배우가 2위로 등장 칠로 화제가 된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


    극중 김선아를 누가 죽였는지 매우 궁금했지만...이외의 인물이 범인이었다고 하는...결스토리 스포는 하지 않겠습니다!!


    >


    하나위 - SKY 캐슬


    'SKY캐슬'은 한국 상위 0. 하나%가 모여서 살고 있는 SKY캐슬 중에 남편은 왕으로서 자신의 아이는 천하제 하나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의 부인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본 리얼 코믹 풍자의 드라마입니다.


    >


    20최초 8. 쵸쯔쵸쯔. 23~20첫 9.02.0첫 20부작으로 방영 종료하고 최고 시청률은 23.8%를 기록했습니다.등장인물로는 염정아, 정준호, 이태란, 최원영, 윤세아, 김병철, 오나쁘지 않은, 조재윤, 김소현 등의 배우가 출연했습니다.


    >


    가장 높은 곳을 향한 그녀들의 스토리가 시작된다."공부를 겨우 나이 하고 싶은 1을 선택하면 선택의 폭이 넓어지지만, 이 드라마에 등장한 유아는 노는 힘 불쌍하게 보였습니다.저의 아이들이 공부를 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떤 것을 원하는지, 장래 희망은 무엇인지 얘기를 해야 하기 때문에


    >


    반드시 공부! 공부! 공부!! 성적만으로 증명해야 하므로 시청하는 입장에서는 무척이나 답답했다...아들도 자신의 존재로서 사고방식을 존중해줘야하는데 어머니딸 역시 어머니자식과 비교하며 그렇게 되길 원합니다.반드시... 어떤... 구경거리도 아니고... 일명 "サ"자 직업의 아이들만 아들로 인정받을 수 있나요!!


    >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 부디 이 포스팅 읽어보신 분들은 나중에 진흙탕 고치는 일은 하지 말아주세요.아마 이 드라마를 본 부모들은 많은 것을 느끼고 깨달았을거라 생각합니다.~~~~


    >


    'SKY캐슬'은 비지면 파 역대 최고 시청률을 달성한 드라마에서 화제를 불렀다 다른 케이블 드라마'귀신'을 최고 시청률 3.3%키위들도 했습니다,


    >


    종영한 지 6개월이 지나도 극중 김주영(김서형)을 부담하나는 대사가 귀에 그치고요~~여러 인기어로 패러디를 만들어 낸 드라마'SKY캐슬'!!보지 않으신 분은 반드시 결의까지 정주행하세요!! 적극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JTBC드라마시청률 순위(SKY캐슬, 품위있는그녀, 힘센 도봉순, 아기운명, 미스티)포스팅 마치겠습니다.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다시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그럼 이만~~ #JTBC드라마 #JTBC드라마_추천 #케이블드라마_추천 #드라마추천 #품위있는_그녀 #건강한여자_도봉순 #무자_짝꿍 #SKY캐슬 #미스티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