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sgo 카스글옵 3000시간 플레이 소소한팁과 후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7:51

    3나의 인생 게이입니다 csgo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장르는 다르지만 이것입니다.은 롤보다 더 재미있다. (제가 고등 학교 3하나 때 롤 시즌 3당시 하나 300판.)카스는 총 3000시간 정도 했습니다.


    부캐일이 더 있지만 스팀 인증번호를 받기가 귀찮아 사진에 올리지 않았다.이 게임에 미쳤던 과거에 저는 작년 2주 동안 플레이 시간 거의 80~일 00시간으로 다가왔다. 제가 이 게임에 빠지게 된 것은 롤(롤)에 싫증이 나고, 나는 서던에게 아주 싫증을 냈다 이 게임은 스팀 게임이고 지금은 공짜다 (부분유료?) 한국에서 혹시 서든 스토리 고커스가 유행이라면.. 얼마나 좋았을까.카스가 국민 FPS 게임이었다면 과연 롤처럼 우리나라가 먹을 수 있었을까. 항상 소견할 것이다.


    >


    물론 이 연예인이라도 등급이 존재하죠. 랭크가 곧 실력이었다. 물론 단계에 맞지 않게 못하는 놈들이 더 많은 것(본인의 3000시간에 시크 사웅 대학교 순위가 높은 요즘은 특별 주문이 군대 가기 전, 정말 게이를 많이 할 때는 당연히 그룹 엘이었다)​입니다"경 그오프을 하면 흔히 공훈 위는 샷 다리는 거의 비슷해서 다른 점은 센스+연막을 깔방법 같다","혼자 하면 절대 프로 게이머가 아닌 이상 실버에서는 주먹에 못 간다. FPS 장르 자체가 핵이 아닌 이상 하드캐리까지는 어렵다. 블로그의 주인도 아직 브캬 실버로 보내면 질때가 많다 그러므로 단계 올렸으며, 무조건 데힝밍국잉 3~5명, 포드 오픈 카카오 톡+카스 카페에 도우카란 사람과 함께 하는 것이 좋다.훈제+불+후레쉬 깔기는 필수다. 만약 모르면 YouTube에 영어로 말하면 다 본인이 오는(이 3가지만 잘 되면 공 이상 안 되).)


    이 게임은 사설매치가 존재합니다. 요즘에는 우리 과인라 사람들도 카스구르오프 안에 있는 경쟁 매치보다 사설 매치를 더 해요.사설 성냥은 5윈-페이스 잇 B5 ESFA?뭐 여러가지 있다 블로그 주인도 사설 매치를 선호하는 편이라 매칭은 특주상으로는 아직 핵이 많아도 너무 많다.(나보다 잘하면 핵ㅋ)​ 블로그의 주인은 5ewin 2000점대 faceit수준 7이었다. 두 중국에서 머슴을 뽑는 데는 반드시 페이스 잇이었다. (B5 쓰러지고 ES거시기 멀릴지 모르는)​ 두 사람의 장단점을 비교하면 페이스 잇은 의사 소통 맵 위치의 브리핑을 영어로 가능하다 그리하여 서버가 그 그와잉마오윈보다는 안정적(제 기준)단점은 vpn의 사용 때문에 김 이과 인간이다 이래저래 한국인이 많이 없다 시끄러운 동남아인 많아 핀 이 60~80대임 오윈의 장점을 보면 한국인들이 많이하는 사설 매치로 핀은 40~70대에서 유지 가능하다 손실이 쵸쿰망이 난다는 단점이 있는데 내 프징앙다+첫 28적+돈 많은 차이나인 스킨이라는 것, 단점을 계산하면 높은 점수대별 아닌 이상 영어로 브리핑 불가, 짜이 나오 혐오증+중국 음식점 특유의 시끄러움 좋교루미웅 두 사람 모두 교체하면서 하기가 좋아. 페이스잇과 오윈의 실력만 놓고 보면 오윈이 조금 더 높은 것 같다.


    서든처럼 스킨총도 물론 있다 게임에는 스킨도 잘 되거나, 총이 좋아지지 않는다.흔히자기만족+상대방에게자랑한다. 비싼 피부는 하나 00만원 넘는 것도 있음.블로그 주인도 카스킨 몇장 있는데 전부 싸더라구.. 예전에는 비싼 걸 많이 가지고 붙였지만 무료화된 뒤의 스킨을 다 팔아 치웠다.이 게임은 스킨으로 배팅을 걸어서 더 좋은 스킨도 얻을 수 있다. (불법 아님) 스킨에 대해 관심이 없어서 얘기를 많이 못해


    ※카스 구루 오프 TIP​ ​ 1. 피하지 않으면 안 되는 사람 ①.러시아 초등 학생+러시아인:내가 매치 메이킹을 하면 러시아인만 자신을 가지고 있으면 두 중국에서 할 수 있다.진짜 잘하고 자기는 진짜 못해. 러시아인은 기본적으로 상남자 플레이입니다. 아이템 많이 안내서 바로 사이트에 러시해. 이것은 등급이 높아서 영토가 질 정도로 먹지 않는 플레이입니다. 역시 러시아인은 핵이 많은 그렇게 해서 게입니다.시작할 때 스팀 프로필에 국기 러시아에요.시작 인사말에서 변성기가 가라앉지 않는 러시아 초등학생 내용투수가 자신감을 얻으면 그거요는 표준 포기하라. 100퍼센트이다 이길 수 없는 봄 2.4인 파티(자신이 솔 규했을 때)이건 솔직히 나 블루 대복입니다 4인 파티가 디스 코드를 사용하면 절대로 게이입니다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나 아니면 우리는 늦은 브리핑을 할 것이다 이 경우는 최악입니다. 카스는 무죠크곤 빨리 백업+투 레이 두 길을 먹어 줘야 하지만 4명 1자신 한국인 파티 1경우 게이입니다. 마이크를 별로 안 쓴단다.③ 한국인-카스 3000시간 플레이한 내가 소견할 때 한국인은 FPS에 그래서 캔 둑이 많다. 절에 엔트리를 더 안하는 경우가 많다(이것은 자신도 포함해서) 그래서 멘탈이 된 한국인만 자신이라면 그것입니다.은 표준탈주하는 것이 옳다.. 카스안에 한국인 팀에서 틀리기만 하면 세상에는 여러 성인들이 많다고 소견할 것이다.패드리퍼+게입니다 던지는트롤행위 무족 마른 팀 튠에서 싸우면 던지다. ㅠ ​ 2. 실력 언제나 그랬듯이리는 방법 FPS게이입니다 장르자체가피지컬샷을요구하는겁니다.-입니다.그래서 우리는 서든에 물든 것こと, 스スナ+산탄(스프레이) 때문에 카스를 시작하면 고생이 많다. 표준 이는 게이프니을 많이 해서 이해도를 높이면 실력은 당연히 오른 표준 300시간 이상 하자. 그럼 게입니다. 실력이 부족해도 항상 그랬지만... 그리고 전에도 썼지만... 유투브에서 스모크+불+프레시 깔는 법을 배우자... 이건 카스의 기본입니다 (팀플래시 맞고 적에게 죽으면 팀킬 하고 싶어진다!)!)​ 3)핵 쌓아올린 더 신라에서 지난 유행는 가방에도 핵이 많아서 문제이며, 카스 구루 오프도 핵 문제 때문에 머리가 아프다. 매치메이킹이 파산한 첫 번째 이유이기도 하다.우선 벨브에서 안 잡힐 것 같아.그래서 올해 무료선언을 해서 자신감이 더 많아진 것 같다. 핵만 신고해도 소용없다 쟈싱눙의 핵 문제 때문에 랭크 업도 되면서 파티벵도 먹고 할 때 공훈으로 별 4개까지 떨어진 다함게하던 사람이 1200시 긴 오랜만에 핵이 걸렸다. 핵 실력은 없었지만.헥지에은 이중으로 4000시간 정도 해도 걸리지 않는 자들도 본(스핑봇 사용) 높은 핵을 사용하면, 감시 부대도 없이 걸린다고 말했다.만약 매치 메이킹으로 핵을 움직이면 표준 게로 포기하고 자기 팀만 된다면 합승은 고맙지만 신고는 꼭 하자.핵때문에 카스가 망할거야. 바로 최근도 안됩니다.사이에는 사설 성냥에도 핵이 있기 때문에, 어딘가 자신의 핵집이 많다. 표준적인 운이 좋네. 아, 블로그의 주인은 자신보다 잘하면 핵은 아니지만, 냄새가 나라면 신고는 일단 무난해.


    3000가끔 후기.우선 이것입니다.은 갓첨이었다. '서든'에 질려 할 것 같은 FPS게이데스리를 찾을 때의 정스토리를 발견했습니다. 군대 가기 전 '이게요'에 미쳐 요즘도 M생인 본인은 '이게요'를 자주 하는 편이다. 카스문 옵이 내놓은 지 7년 되면서 막판이라는 스토리이 많지만, 아직 사람들이 많고 아직도 봉잉눙, 재미 있다. 저는 2000년대 중반 때처럼 우리 자신라 정에서 찌꺼기가 재건하라고 소견한다 그때만 해도 정스토리커스가 전성기였는데... 요즘 카스글 오브가 한국에서 더 트렌드가 많아져서 많은 사람들이 했으면 좋겠다~ 보통 내 열망을 다 해본 사람이라면 알겠지. 본인이 FPS에 본인이 있으면 꼭 해봐야 돼요그래서 서든과는 비교도 안되는 피지컬싸움+센스개입니다 ... 이걸로 느끼셨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