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연후기 ::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후기 : 잊지 못할 추억을 준 서울 콘서트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7:27

    >


    20하나 704개 6#콜드 플레이#서울 콘서트 ​ 나에게 그뎀의 소중한 추억이 도에은콜도우프레ー의 내한 공연 ​ ♥ ​ 한마디로 공연 ​ 그뎀ー그-무그-무그-무그-무그 대무 ​ 좋았어요!^^콘서트의 여운이 일상에서 사라지지 않고 계속 귓전에 머리 속에서 순간 순간 순간이 빙 돌고 그리움이 날 정도론 추억을 기록하고 싶은 포스팅. 가보지 않은 분들과 공유합니다.잠실주경기장에서 열린 콜드플레이콘서트 #현대카드슈퍼콘서트처 sound에 가봤는데 현대카드로 주최해주셔서 블로그에 나쁘진 않지만 감사의 감정을 적어봅니다. ...


    >


    콘서트 가는 풍경을 넣어봤어요.


    >


    야외에 자신감을 갖고 왔더니 정스토리 사람들이 많았어요.만명이 넘는 견학자들이 왔다는게 실감이나네요 ...


    >


    인증사진을 찍는 사람들로 붐비는 포토존의 위치도 저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ᄒ 안으로 계속 이동하면


    >


    굿즈 파는 곳을 발견할 수 있어요.굿즈를 사기꾼으로 길게 늘어선 분들~ 대단하네요!! 콜드플레이의 굉장한 유행 실감했습니다. ...


    >


    기다리면서 꽃이 예쁘니까 찍거나


    >


    다른 포토존이 있어서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고, 이 정도면 잘 찍었다고 지정석으로 이동했습니다. ...


    >


    스탠딩에는 관람객들이 정말 많았습니다.부러운 체력! 체력이 다소 약한 저는 지정석에서 편하게 앉아 공연을 즐기게 되었습니다. ...


    >


    입장 시 본인 나눠준 뱃지.


    >


    이렇게 옷에 달아서 공연 관람 준비


    >


    시원한 맥주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맥주와 나프지앙아쵸의 조합 ​ 가격이 5000원으로 ​ 착한 가격은 아니지만 ​ 분위기에 취해서 ​ 마시고 먹고 즐기^^​ 먹는 도중 갑자기 나쁘지 않얼핏 나는 켄트나?!오프닝 공연자들이 분위기를 곧 들어 줍니다.8시가 되면


    >


    카운트를 외치며 화려한 조명 사이에 콜드플레이 음악 전신주 신오고~무료로 자기 나눠준 자이로 팔찌에 빨간색이 들어가 난리에요~ 정예기 위에서 바라보는 눈부신 빛이 장관이었어요~ 댁의 파프타스틱한 광경이라고나 할까!...


    >


    자이로 팔찌가 특이한 게 노래마다 팔찌 색깔이 달라져요.신나는 소품으로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


    매력넘치고 음악잘하는 크리스마스틴! 정말 멋있었어요.반했다. 관람객이 열광하는 가운데


    >


    음악하다가 갑자기 멈춰서 뭐라고 생각했는데


    >


    노란 리본이 나오는 순간 감동받았어요.외국가수 콜드플레이가 한국의 슬픔을 달래줄 시간도 만들어 주고 정말 감사했습니다~ 잠깐 고요와 숙연함 뒤 분위기 반전


    >



    >


    >


    >


    자이로팔찌 색깔이 이렇게나 많다니 너무 색깔로~^^ 정스토리 화려했어요!


    >


    화려한 불꽃 놀이를 마지막으로 2가끔 공연이 쿳그와잉코얄챠루 없다.앙코르 없어~ 끝난 콜드 플레이 공연 ​ 2대 테러가 노 힘 만족하고 ​ 정예기 돈이 아깝지 않은 공연이었어요.잠깐 친정에 다시 왔으면 또 보러 가고 싶네요.


    >


    4월 161셋리스토 http://www.setlist.fm/setlist/coldplay/2017/olympic-stadium-seoul-south-대한민국-be6d50e.html


    Setlist 하나.A Head Full of Dreams 2.Yellow 3.Every Teardrop Is a Waterfall 4.The Scientist​ 5.Birds 6.Paradise(tiëstoRemix outro)​ B-Stage 7.Always in My Head 8.Magic 9.Princess of China​ 하나 0.Everglow(single version)​ A-Stage하나. Clocks(with"Army of One"excerpt in Intro)하나 2.Midnight(partial)​ 하나 3.Charlie Brown​ 하나 4.Hymn for the Weekend하나 5.Fix You하나 6.Viva la Vida​ 하나 7.Adventure of a Lifetime​ C-Stage하나 8.Warning sign​ 하나 9.In My Place​ 20.Don't panic​ 2개. City of Seoul(improvised;Chris only)​ A-Stage 22.Something Just Like This(The Chainsmokers&Coldplay cover)​ 23.A Sky Full of Stars​ 24.Up&Up


    더없이 오랜만에 자유를 만끽하고, 모두가 느끼는 짜릿한 감동과 놀라움과 즐거움, 그리고 치유! 모든 곡이 제 마음을 터치했거든요.한국에 와줘서 너무 고마운 콜드플레이하투! 개인소장으로 저는 가끔 다시 보아요.그러면 보지 않으신 분, 조금이라도 사진으로 현장 감정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