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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음주운전 교육시간은 어느정도나쁘지않아 받나쁘지않아?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3:25

    최근' 제2윤창호 법'으로 지난해 9월에 소리를 주운 앞 버스에 치여서 사망했다 윤창호 씨의 이름을 딴 윤창호 법(특정 범죄 가중 처벌 등에 관한 도로 교통 법 개정안)이 발휘된 뒤 어젯밤에 술을 마신 후에 즉시 대리 운전사가 모는 차를 타고 귀가한 후 아직도 숙취가 가시지 않은 지친 몸으로 출근을 하다가 갑자기 moning에 하는 소리 융단 속에 걸리는 것 많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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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 맞습니다. 요즘 윤창호 법에 따라 갑자기 밤이고 오전이고 연일 음주 단속으로 경찰 분들도 고생하시고, 어젯밤에 술 마시고 출근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오전에 같이 고생하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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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다가 일반적인 소리 단속에 걸리는 분보다 싱글리했다가 적발되어 취소되는 분이 더 많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길이 본인 주차장이 아닌 곳에 주차할 경우 차를 빼달라는 요청으로 잠시 운행하다 신고를 받고 걸리거나 대리기사를 불러 주차장에서 기다리며 시동을 걸고 운전석에 누워 있다. 걸리는 경우 등...여러가지 일이 생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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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선 이런 이유로 밤이든 moning이든 낮이든 단속에 걸린 분들은 분명히 존재한다. 물론 보기에도 억울할 것도 없죠. 있습니다.만은 윤창호 법으로 처벌이 강해지고 면허 취소하는 횟수가 3번에서 2번으로 바뀌면서 소음 주운 전 적발 기준 및 면허 취소 기준도 강화되고 소음 주운 전의 처벌과 벌금도 상한이 높아졌습니다.네, 어쨌든 잘못해서 벌금이 부과되고 벌금도 부과되었지만 평생 운전하지 않고 다시 시키는 일은 없을 겁니다. 그러다 소음 음주운전 교육과 교육 시각에 대해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하나단은 소음주 단속이 나쁘지 않고, 예를 들어 신고에 의해 적발돼 취소 처분을 받아도 구제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행 법 기준으로 0.10%이하로 면허 정지 수치가 나쁘지 못한다면 교육을 소음 주운 전자에 대한 교육을 받고 정지하지만 50하나를 감경할 수 있다고 한다. 그러나 0.10%이상으로 면허 정지를 받았다면 감경의 방법은 없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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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ound주 운전으로 면허가 취소되거나 정지된 사람은 sound주 운전자 코스의 sound주 운전자에 대한 교육을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sound 주운 전자의 과정은 1차, 2차, 3회로 나뉘는데 이 구분은 2012년 이후 최근 5년 내 적발된 횟수에 샌다고 합니다. 그러나 아시다 시피 윤창호 법으로 이는 3번째는 없어졌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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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뭐 이건 운전자 교육 중에 하과인이지만 어차피 sound의 메인 운전도 다뤘으니 보통 공지사항이지만 보복운전을 한 운전자의 경우 배려운전에 관한 교육을 받게 될 것이다. 그러니까 과도한 보복운전과 난폭운전은 다른거 아시죠? 보복운전은 타겟팅하고 그 타겟팅한 사람만 괴롭히는 운전형태이고 난폭운전은 법규준수반에서 수강한다고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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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든 교육은 면허 정지가 된 경우에는 정지 일수를 경감하고, 면허 취소가 된 경우에는 교육을 받아야 면허를 재취득할 기회를 주기 때문에 반드시 수강해야 할 것입니다. 그렇게 본인의 원칙적인 내용은 이렇지만 행정 심판 이본의 행정 소송 구제가 될 경우 벌금 40,000원을 내면 교육을 듣지 않아도 좋다고 할 것입니다."운전면허 행정처분 이의신청제도"라는 행정소송은 "운전면허 행정처분 이의신청제도"라고 할 것입니다. 행정사라는 분과 함께 신청을 합니다. 심사위원들이 심사를 하는데 이 음주운전자가 생계형 운전자인지, 그 전에 같은 법규를 위반한 적이 있는지, 교통사고를 냈는지 등. 다양한 분석을 거쳐 행정심판을 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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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으로 본인의 이러한 경우 한 00%중에 성립되는 비율이 8퍼센트만 통과된다고 하는데요. 통과 비율이 형의 무극악이긴 하네요. 하지만 인터넷 광고 등에는 운전면허 취소를 돕자는 광고가 많이 나옵니다. 음주운전을 구제해 준다고 해서 몇 십만 원에서 백만 원까지 요구하는 것으로만 알려져 있는데, 실제 통과율은 8%라는 점을 알고 있으면 됩니다.다만 행정사는 이 사람이 운전과 직업의 연관성이라든지, 과거에 큰 사건 없이 운전해 왔다느니, 반성문과 기타 벌금 관련 사항 등... 한마디로 잘못했고 나중에 그러지 않겠습니다라는 스토리를 행정사가 잘 적어줄 뿐입니다. 물론 운이 좋으면 통과하겠지만 극악의 통과율은 위에 이미 말씀드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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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우리 과의 라 행정에 관한 전산 기록이 이미 20년 이상 축적되었기 때문에 한국이 과거에 범칙금을 낸 기록인지, 도로 교통 법을 어긴 사례나, 그 횟수까지 이미 자료화 되었으며 재산이라도 직업에서도 기록되어 있어 반드시 운전이 없어도 먹고 살만 하거나 평소 운전 패턴이 나 프다동지한 면 진실의 통과되지 못했답니다.옛날말에도 있어요. 평소 행동대로 다 돌려받겠다고... 맞는 것 같아요. 옛날부터 아주 최근까지 사람은 자기가 하기 때문이라고 하더군요. 물론 어떤 과도한 후회는 한다. 아무리 후회를 빨리해도 늦는다.후회해도 후회로 끝이 아니라 절대 같은 잘못을 하지 않는 교훈으로 삼아 살아간다면 이 또한 최근에는 가혹한 하나지만 긴 인생에 정말 좋은 전환점이 될 수 있다는 의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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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젯밤에는 운이 좋아서 술 마시고 소음주 운전하고, 아침에도 소음주 단속 사거리를 피해 자주 출근했어요. 합시다. 그러다 저는 운이 좋아서 계속 술을 마시고 소음주 운전을 습관처럼 한다면 이게 과연 운이 좋은 걸까요? 아마큰사건을내서나쁘지않아도큰다치거나나쁘지는않기때문에비록목숨을잃을수도있고,살았다고해도큰장애를얻거나나쁘지않기때문에법적으로사건이될수도있습니다.요즘여러분이살기도바쁜데지치고피곤함도풀고한잔마셔봤자어쩌면이렇게안좋은하나만생겨서나쁠수는있겠지만앞으로의삶에더큰실수를예방하기위한예방주사라고생각해주시면좋겠습니다. 소음주 운전의 교육시간을 확인하고, 제대로 교육을 받고 정지한 경우는 정지기간을 줄여 면허를 다시 취득하십시오. 그리고 이제 술을 먹으면 차라리 술을 마신 금지, 명령인지 이렇게 2가지 사이는 차를 운행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슴니다. 모두 안전운전하시고 건강을 위해 술도 집에서 한잔씩 만드세요.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하고 억울한 사회가 한국에서 실현되기를 바랍니다.행복한 밤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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