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소음석증 원인 다소음즙의 !!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8:25

    담낭에 결석이 생기는 담석증이 발병하면 지방 변화 본인 설사, 우상복부 통증이 본인 외 본인이기도 하지만, 아무런 증상도 수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통증이 심하면 수술의 비법이 처방되는 경우도 있지만, 이 때의 수술은 담석만 떼어내는 것이 아니라 담낭 모두를 제거하는 수술입니다.담석증의 원인은 간에서 발생하며 지방질의 소화를 돕는 효소인 담즙에 있다고 합니다. 담낭은 간 아래에 위치하면서 발생한 담즙을 농축하여 저장하였습니다.그러나 지방질의 섭취량에 비례하여 담즙을 분비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만일 수술적 비법으로 담낭 모두를 제거해 버리면 담즙 분비를 조절하는 기능도 없어져 담즙 분비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고 지나치게 늘어나거나 줄어들 수 있습니다.고로담관에 담석이 가득 차 담도산통이 유발되고 본인 담낭의 기능이 회복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가 아니라면 수술 비법보다는 치료를 먼저 해서 담석증의 원인을 치료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


    다소이석의 원인이 다소이석에 있다고 보는 것은 다소이석을 구성하고 있는 성분의 비율이 굳어져 다소이석을 만들어내기 때문이다. 다오자토 국을 구성한 성분의 1개부가 많아지면 다오자토 주머니에 저장되는 과정에서 침전물의 다오자토 주머니 슬러지가 생깁니다. 이렇게 다소이낭의 슬러지가 쌓이면서 돌처럼 굳어 지면조리석이 되지만, 다소이즙의 상태는 다소이낭이 아니라 간에서 결정되기 때문에 다소이석증 수술을 해도 수술 전과 수술 후의 다소이즙 상태는 바뀌지 않습니다.이와 같이 다소리즙의 상태가 개선되지 않으면 다소리즙이 흐르는 간이본인 다소리관과 같은 다소리낭 이외의 곳에 다소리석이 생기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따라서 다소 이석증이 재발하면 다소 이즙 분비에 이상이 생기며 소화장애 본인 통증 등이 다시 본인 타본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수술적 방법이 필요하더라도 다소 이석증의 원인인 다소이즙을 개선하는 치료가 제일이지만 먼저 시행되는 것이 좋습니다.


    >


    담석증의 원인인 담즙의 구성 비율이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담즙 구성 비율이 깨지게 된 이유를 체크해야 한다.간은 우리가 식사를 한 것과 혈액을 해독하는 기능을 해 혈액 속의 노폐물을 걸러줍니다. 이렇게 걸러진 노폐물을 밖으로 배출하기 위해서는 담즙에 노폐물을 섞어 담낭으로 보내고 담낭에서는 이를 분비하여 십이지장으로 배출시킵니다. 이처럼 간에서 담즙이 만들어지는 과정만 봐도 담즙이 혈액과 깊은 관련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혈액의 질이 깨끗하고 깨끗해 육지 여과되며 자기오염 노폐물의 양도 줄어 담즙의 비율이 건강하게 유지되지만 혈액 속 노폐물이 많으면 담즙 속에 특정 성분이 많아지는 것이다. 따라서 뒤틀린 담즙의 구성비율을 즉각 파악하려면 혈액의 질이 깨끗해져야 한다.혈액의 질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혈액은 잘못된 식이풍속이 자신의 자율신경 실조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고지방 식이 자기폭식을 하면 혈중 콜레스테롤이 증가하며 담즙 내 콜레스테롤 비율도 높아지고 탄수화물 식이 자기담도 감염 등으로 혈중 빌리루빈 수치가 높아지고 육지담즙 내 색소 비율이 증가하기 쉬워 색소성 담석이 쉽게 생성됩니다. 따라서 담석증의 원인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식풍속을 개선하려는 노력도 필요하지만 식풍속의 의문에 의한 것이 아니라 자율신경 실조에 따른 의문도 있으므로 이점도 개선해야 한다.


    >


    한의학의 다소 음석증 원인 치료법=한의학에서는 자율신경을 파악하여 혈액에 지나치게 유효성분이 집중되는 것을 방지하고 혈액을 깨끗하게 개선하는 처방으로 음석증의 원인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혈액이 맑고 다소 음즙의 흐름이 원활해져 지역 찌꺼기과인 다소 음석이 배출되기 쉽고, 다소 음석의 크기가 작아져 빠져나가기 쉽습니다. 고란 치료법으로 다소 음낭 기능이 회복되면 다소 음석증의 원인이었던 다소 음즙의 문제로 인한 통증이, 과도한 소화 장애 등도 없어질 것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